[채용 공고]
운영 지원 담당
기후솔루션은 보다 효과적인 기후변화 대응과 에너지 전환을 위해 에너지, 기후변화 정책과 관련한 법률, 경제, 금융, 환경 전문가들이 모여 국내외 비영리단체들과 긴밀한 협력 하에 활동하고 있습니다. 이들을 도와 기후솔루션의 운영 및 조직 확장 전반을 함께 해주실 운영지원 담당을 모집합니다.
[상세 직무]
1. 법인 지출 관리
- 법인 계좌 및 자금 관리
- 법인 결산 및 세금 납부
- 지출 증빙 서류 관리
- 결제 및 구매 지원
2. 노무관리
- 입퇴사 지원 및 인사행정 관리(근로계약 및 급여 등)
- 4대보험, 휴가, 휴직, 각종 경비 관리
- 복리후생 정책 운영
- 내부 규정 제/개정
3. 법인 행정
- 사무실 업무 환경 관리 및 개선
- 운영 실무 전반 관리
- 비영리 공익 법인 필수 행정 업무
- 후원회원 관리
[자격 조건]
회계 및 숫자에 대한 이해와 감각이 있고, 계정과목에 대하여 이해하고 있는 분
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
운영 지원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갖고 계신 분
민감한 정보에 대한 상당한 보안 의식과 책임감이 있는 분
[우대 조건]
비영리 공익법인의 조직 운영에 관심이 있는 분
[연봉]
협의 가능
[지원 방법]
work@forourclimate.org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.
이력서: 자유 형식, 파일명은 “기후솔루션 운영 지원_이력서_지원자 이름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