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여하기

후원

현 세대에게 이미 생존의 문제가 되어버린 기후변화, 그 해결책을 제시하는 기후솔루션의 활동은 여러분 의 자발적인 후원이 있어 가능합니다.
기후솔루션에 뜻을 모아주신 기부금은 연말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, 기부금 활용 내역은 매년 법률에 따라 투명하게 공개됩니다.

자원활동 및 인턴 모집

온실가스 감축 등 기후 변화에 대한 구체적이고 직접적인 대안을 마련하고자 하는 열정과 재능을 가진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.
연구 및 보고서 작성을 위한 자료조사, 통·번역, 캠페인 기획 및 운영, 내부 스터디 모임, 온라인/소셜 미디어 활동 등 다양한 자원활동을 통해 기후솔루션의 동행이 되어주세요.

인턴 후기 1

이한주님 2019년 겨울 인턴

“보고서의 근거가 될 자료를 수집하면서 에너지 정책에서 기후변화 대응과 온실가스 감축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.
또, 기후솔루션 구성원들과 함께 감사청구 및 기자회견에 참여하며, 에너지 전환 과정에서 시민사회의 긍정적인 역할을 몸소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.
기후솔루션에서 인턴 생활을 강력히 추천합니다.”

인턴 후기 2

이동헌님 2019년 겨울 인턴

“기후솔루션의 밝은 분위기에 금방 적응할 수 있어요. 훌륭한 동료 들과 함께 환경 아젠다를 우리사회의 주요이슈로 끌어올리는데 이바지할 수 있다는
자부심을 가질 수 있던 계기였습니다. 기후솔루션은 공익을 위해 일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그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.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