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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보도자료] 자동차 회사를 기후 대응 선봉에 세우는 국제 캠페인 출범, 현대·기아차 현재 11위, 14위로 갈 길 멀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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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3.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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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보도자료] 석탄발전 유지보다 석탄 중단이 더 저렴해…‘전환금융’으로 조기 탈석탄의 첫 단추 끼워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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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3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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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Press Release] Korea has cost-effective path to reduce methane emissions by 2030, say exper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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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2.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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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논평] 정부의 2050년 국제해운 탄소중립 선언 환영하나, 배출량 통계와 LNG 제외 등 보다 정교한 정책 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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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2.2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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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논평] ‘그린워싱 과태료’ 조항 신설을 계기로 환경부·공정위는 보다 큰 경각심으로 방지에 나서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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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2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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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보도자료] 에너지안보·전기요금 이슈에 근본적 해결책인 ‘재생에너지 9가지 핵심 정책’은 무엇일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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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2.1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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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보도자료] 세계 전력시장은 분산형 거버넌스로 앞서 가고 있는데 중앙집중형 옛 방식에 머무는 한국의 법 제도 개선해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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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2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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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보도자료] 풍력 3억불 투자 유치 내세우지만, 각종 규제에 막혀 10년 동안 단 4건 허가 완료된 국내 해상풍력 현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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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1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