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후솔루션 소식
채용공고 [채용] 운영 지원 담당 2021-01-25

[채용 공고] 


운영 지원 담당 

 

기후솔루션은 보다 효과적인 기후변화 대응과 에너지 전환을 위해 에너지, 기후변화 정책과 관련한 법률, 경제, 금융, 환경 전문가들이 모여 국내외 비영리단체들과 긴밀한 협력 하에 활동하고 있습니다. 이들을 도와 기후솔루션의 운영 및 조직 확장 전반을 함께 해주실 운영지원 담당을 모집합니다. 

 

[상세 직무] 

 

1. 법인 지출 관리 

 

  • 법인 계좌 및 자금 관리 
  • 법인 결산 및 세금 납부 
  • 지출 증빙 서류 관리 
  • 결제 및 구매 지원 

 

 

2. 노무관리  

 

  • 입퇴사 지원 및 인사행정 관리(근로계약 및 급여 등) 
  • 4대보험, 휴가, 휴직, 각종 경비 관리 
  • 복리후생 정책 운영  
  • 내부 규정 제/개정  

 

 

3. 법인 행정

 

  • 사무실 업무 환경 관리 및 개선 
  • 운영 실무 전반 관리 
  • 비영리 공익 법인 필수 행정 업무 
  • 후원회원 관리 

 

 

[자격 조건] 

 

회계 및 숫자에 대한 이해와 감각이 있고, 계정과목에 대하여 이해하고 있는 분 

다양한 이해관계자와 원활하게 커뮤니케이션 가능하신 분 

운영 지원 업무에 대한 이해도를 갖고 계신 분 

민감한 정보에 대한 상당한 보안 의식과 책임감이 있는 분 

 

[우대 조건] 

 

비영리 공익법인의 조직 운영에 관심이 있는 분 

 

[연봉] 

 

협의 가능 


[지원 방법] 

 

work@forourclimate.org로 이력서를 보내주세요. 

 

이력서: 자유 형식, 파일명은 “기후솔루션 운영 지원_이력서_지원자 이름” 

파일